About Wish Office

위시오피스를 소개합니다.

 1. 정부에서 주관하는 스타트업 지원사업에서 부동산 서비스업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2차례나 지원 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.

– 중소벤처기업부 예비창업패키지 지원 대상 선정

– 중소벤처기업부 린스타트업 지원 대상 선정

2. 전세계적으로도 유례가 거의 없던 비대면 부동산 중개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.

– 코로나19 이후 시대에 비대면(언택트) 서비스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. 부동산 중개 서비스도 이제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 

 

권승범 CEO (대표)

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유럽 1위 은행인 HSBC은행의 다이렉트뱅킹 서울센터 센터장을 역임하는 등 유럽 및 미국계 금융기관에서 금융전문가로서의 경력을 쌓았습니다.

특히 HSBC은행 본점 지점관리부에서 근무하는 동안 은행 지점 이전시 오랜기간 발품을 팔아야만 하는 낙후된 부동산 중개 시스템을 경험한 후 부동산 서비스의 혁신을 꿈꾸어 왔습니다. 이를 위해 공인중개사, 부동산펀드 투자상담사 등의 부동산 관련 자격증도 취득했으며 부동산 실무 경험을 쌓은 후 위시오피스를 오픈하였습니다.

위시오피스는 부동산 서비스의 가장 큰 걸림돌인 정보비대칭성을 근본적으로 해소할 진정한 혁신을 이룰 것입니다.

권혁상 CSO (최고전략책임자)

한국전력에서 오랜기간 재무, 회계 분야 경력을 쌓았으며 퇴직 후 빌딩 매매, 임대 등 상업용 부동산 전문가로 활약하였습니다.

2012년 실거래가 2,268억을 기록했을 정도의 대형빌딩인 은석빌딩(현 현대그룹빌딩)과 미국 투자은행 골드만삭스와의 매매를 성사시키는 등 다양한 상업용 부동산 매매 경력이 있으며 아태빌딩(현 대륭서초타워) 등 여러 대형빌딩의 통임대를 성공적으로 이뤄낸 경력이 있습니다.

이와 같은 탁월한 경력을 바탕으로 위시오피스의 영업 전략 전반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.      

CTO (최고기술책임자)

정보통신공학을 전공한 후 20여년간 IT전문가로서의 경력을 쌓았습니다. 삼성전자, 현대건설, 현대자동차, 롯데정보통신, BC카드 등 다양한 업종의 대기업 IT 시스템을 설계, 개발, 분석, 운영하였습니다. 

이를 바탕으로 위시오피스가 프롭테크(정보 기술을 결합한 부동산 서비스 산업)의 선두주자가 되는 데 큰 기여를 할 것입니다.